포스코이앤씨, ‘오티에르’ 시그니쳐 음료와 음악으로 오감 만족

생활/건강
홈 > CLUB > 생활/건강
생활/건강

포스코이앤씨, ‘오티에르’ 시그니쳐 음료와 음악으로 오감 만족

포스코이앤씨(옛 포스코건설)가 아파트 하이엔드 브랜드인 ‘오티에르’의 시그니쳐 향기를 선보인 것에 이어 시그니쳐 음료와 음악을 개발해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오티에르만의 특별함을 선사하고 있다.고객이 아파트를 구매할 때 브랜드는 큰 영향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이며, 그만큼 건설사 간 하이엔드 브랜드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. 이런 가운데 포스코이앤씨가 기존 아파트 상품과는 다른 차원의 오감을 자극하는 상품을 연이어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.포스코이앤씨는 단순 기호식품을 넘어 생활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커피에 오티에르만의 고품
0 Comments
Category
반응형 구글광고 등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187 명
  • 오늘 방문자 1,054 명
  • 어제 방문자 3,679 명
  • 최대 방문자 5,340 명
  • 전체 방문자 1,687,140 명
  • 전체 게시물 382,685 개
  • 전체 댓글수 29 개
  • 전체 회원수 7,076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