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라인 맞춤형 광고와 개인정보보호, 두 마리 토끼 다 잡으려면?

자유게시판

온라인 맞춤형 광고와 개인정보보호, 두 마리 토끼 다 잡으려면?

온라인 행태정보 수집·분석해 맞춤형 광고 제공...개인정보 침해 우려 커져사업자는 개인정보보호 가이드라인 준수, 이용자는 통제권 행사할 수 있어[보안뉴스 오다인 기자] 올해 전 세계 온라인 광고 시장은 753억 달러 규모로 747억 달러 규모의 TV 광고 시장을 앞질렀다. 전통 매체인 TV가 온라인 매체에 밀리기 시작한 건 한두 해 전의 일이 아니지만, 온
0 Comments
Category
글이 없습니다.
글이 없습니다.
반응형 구글광고 등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49 명
  • 오늘 방문자 2,411 명
  • 어제 방문자 5,331 명
  • 최대 방문자 5,340 명
  • 전체 방문자 1,606,470 명
  • 전체 게시물 379,717 개
  • 전체 댓글수 29 개
  • 전체 회원수 7,075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